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초여성가족플라자, ‘ZOOM 라이브 트레이닝’ 개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ZOOM 라이브 트레이닝’ 개설

서초센터, 온라인 건강 강좌 4주간 진행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센터장 이영지, 이하 서초센터)에서 ZOOM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건강 강좌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시사타임즈

 

코로나 19가 잠잠해지며 일부 오프라인 교육이 재개되었지만 코로나 19 감염 위험이 있는 운동/건강 강좌는 여전히 운영이 중단된 상태다. 운동/건강 강의 재개에 대한 구민들의 요청이 증가하자 서초센터에서는 온라인 운동 강좌를 개설하여 코로나 감염 위험은 낮추고 주민들의 체력을 증진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했다.

 

서초센터는 지난 8월과 9월 비대면 사회 전환에 대응하기 위한 온라인 교육 시리즈 서리풀 언택트 문화살롱 I, 를 선보이며 관내의 언택트 교육을 선도해왔다. ‘서리풀 언택트 살롱의 세 번째 시리즈 격인 이번 강좌는 집에서 온라인으로 전문 강사진의 코칭을 받으며 트레이닝하는 방식이다.

 

라인댄스, 요가, 필라테스, 줌바 휘트니스 등으로 구성된 이번 ‘ZOOM 라이브 트레이닝시리즈는 ZOOM 라이브 교육 전문 강사와 함께 11월 첫째 주부터 4주간 진행된다. 수강 일정 및 방법은 기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www.seochowomen.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522-5291)

 

 

이영지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 전반의 변화 속에서 비대면 온라인 교육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모색하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서초구민의 건강한 일상 생활 영위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끊임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