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대화법으로 자녀와 사랑의 온도 맞춰 가야”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대화법으로 자녀와 사랑의 온도 맞춰 가야”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심리상담센터[잠원], 9월 감정코칭 프로그램 개강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심리상담센터[잠원]에서는 2019년 하반기 ‘감정코칭-87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서초여성가족플라자 (c)시사타임즈

‘감정코칭-87기’는 9월17일부터 10월 초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4회차 진행되며 효과적인 감정코칭 방법에 대해 감정코칭 수석강사 김희정 강사의 강의로 진행된다.

 

감정코칭은 긍정심리학과 뇌 과학을 기반으로 한 감정코칭 기술습득을 통해 자녀의 안정적 발달과 현명한 부모생활에 도움이 되는 전문성 있는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대화로 자녀와 사랑의 온도 맞춰가기’를 주제로 자녀와 부모의 사랑의 온도를 통해 긴밀한 관계가 형성이 될 수 있도록 ▲감정코칭의 5단계 ▲인간의 7가지 보편적인 감정 ▲감정코칭 받은 아이들의 특징 등으로 진행되며, 뇌의 3층 구조에 대한 설명을 기질에 따른 감정코칭으로 상세하게 강의한다.

 

감정코칭 프로그램은 사전접수에 의해 선착순 모집으로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문 및 홈페이지(www.women.co.kr) 로 수강신청 가능하다.

 

한편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심리상담센터[잠원]은 아동사회성 향상 프로그램 ‘마음스케치북’, 그릿(GRIT)심리교육, 컬러를 통해 보는 나의 성격유형, 인생을 바꾸는 마음 회화 등 다양한 심리 프로그램이 있다.

 

문의 : 02)522-0294/0242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