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드론-도자기페인팅 등 5월 가족프로그램 ‘풍성’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드론-도자기페인팅 등 5월 가족프로그램 ‘풍성’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도자기핸드페인팅’ ‘드론조립교실’ ‘부부태교’ 등 가족프로그램이 풍성하게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구 서초구립여성회관, 대표 박현경)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도자기 핸드페인팅’과 ‘드론조립교실’을 각각 내달 20일과 27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 부부가 함께하는 ‘부부태교교실’은 13일 오후 3시에 잠원동 서초여성가족플라자에서 열린다.

 

‘도자기로 빚어내는 우리가족 추억만들기’ 도자기핸드페인팅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초벌 접시 또는 머그컵에 나만의 작품을 그리고 가마에 구워 완성시키는 프로그램으로 내달 20일 오후 2시에 개최된다. 참가비는 가족당 1만원(재료비 1인당 1만원).

 

‘아빠(엄마)와 함께 하는 드론조립교실’은 제공된 드론키트 등으로 드론을 조립하고 야외에서 드론 비행연습을 한 후 미니 드론대회에 참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우수가족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내달 27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참가비는 가족당 1만원(재료비 5만원).

 

‘부부태교교실’은 부부태교의 중요성, 나눔태교와 나눔육아, 부부태교마사지 등을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내달 13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참가비는 가족당 5천원.

 

한편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도자기핸드페인팅’과 ‘드론조립교실’ 그리고 ‘부부태교교실’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홈페이지(www.women.co.kr)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온라인 수강신청도 가능하다. 세 프로그램 모두 선착순 15가족 신청 가능.

 

문의전화 02-522-0292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