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점, 허준약초학교 수강생 모집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점, 허준약초학교 수강생 모집

재미있는 약초 이야기 허준약초학교’ 422일부터 접수 시작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에서는 서초점(서울시 서초구 서운로263) 개관 기념 특강으로 64일부터 93일까지(매주 화) 자연과 약초이야기를 배우는 허준약초학교를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시사타임즈

 

 

허준약초학교프로그램은 몸을 지키며 생활에 도움이 되는 약초 효능과 활용법 등을 배우게 된다. 생활 속 약초의 활용 및 약초재배와 관리기술을 배우는 민간 자격증 약초관리사를 취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이론 및 실습, 약초 생육과정을 현장 체험학습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자연과 약초에 관심 있는 성인대상으로 하는 허준약초학교프로그램은 총 14회에 걸쳐 한방 인문학 면역에 좋은 약초 다이어트에 좋은 약초 체질과 건강 약초 정원 가꾸기 혈액순환에 좋은 약초 한방발효 도심 속 약초와 건강 등 흥미로운 주제로 실습 및 체험학습으로 강원도 현장 체험을 2회씩 진행할 예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그램 담당자는 생활 속 약초의 활용을 통해 건강한 삶의 질 향상과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며 약초 민간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허준약초학교 프로그램은 422일부터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홈페이지(www.women.c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