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세계성시화운본부, 중독 없는 이천시 만들기 발대식 개최

세계성시화운본부, 중독 없는 이천시 만들기 발대식 개최

23일 중앙통문화광장 사거리서 서명운동도 전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세계성시화운본부가 주최하고 이천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명현 목사)와 이천시기독교연합회가 주관하는 ‘중독 없는 이천시 만들기 운동’ 발대식과 서명운동이 이천순복음교회(담임목사 김명현)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세계성시화운동본부 공동총재 전용태 장로,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 이천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김명현 목사, 준비위원장 이요한 목사, 사무총장 윤철상 목사를 비롯한 성시화운동 지도자들과 이천시 시장, 지역구 국회의원, 시의회 의장, 교육장, 경찰서장, 소방서장, 세무서장, 이천시 각 사회단체장, 이천시 각 교회 및 기독기관 목회자와 성도, 기관장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천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김명현 목사는 “지난 12월4일 국회본청 귀빈식당에서 열린 ‘중독 없는 대한민국 만들기 발대식 및 기자회견’에 이천성시화운동본부 임원들과 함께 참석을 했는데, 우리 국민 중 333만명이 외래 치료가 필요한 중독 환자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며 “우리 이천시에도 알콜, 마약, 도박, 인터넷 게임에 빠져 있는 시민들이 있을 텐데, 행복한 시민, 건강한 가정, 깨끗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발대식과 서명운동을 전개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발대식 후에는 이천시 중앙통 문화광장거리에서 ‘중독 없는 대한민국 만들기’ 서명운동을 전개한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