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재)한국소아암재단에 사랑의 성금 및 헌혈증 기부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재)한국소아암재단에 사랑의 성금 및 헌혈증 기부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한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병광)에서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를 돕기 위한 사랑의 성금 및 헌혈증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전달식을 진행한 한국소아암재단,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들 (사진제공 = 속초시시설관리공단) (c)시사타임즈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은 “임직원들이 모은 성금 100만원과 헌혈증 30매를 (재)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했다”면서 이같이 전했다.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꾸준히 헌혈캠페인을 전개하여 (재)한국소아암재단과 함께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도울 계획이다.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이병광은 “힘겹게 병마와 싸우고 있는 소아암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 실천으로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는 사회적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더욱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혈액수급이 매우 어려워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 또한 치료에 큰 어려움이 있는 상황인데,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여러분께서 전해주신 성금과 헌혈증은 투병중인 어린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어린이 쉼터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의 : 02)3675-1145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