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송종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출연 확정

송종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출연 확정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송종호가 달콤한 로맨티스트로 변신한다.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시사타임즈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전우성,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에서 공우진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은 송종호가 한지혜(한영원 역)와 호흡을 맞추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극 중 송종호가 분할 공우진은 예술적인 감성을 지닌 보석 딜러로 첫사랑인 영원(한지혜 분)과 7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사랑을 키워온 인물. 영원과 디자인, 보석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예술적 파트너이기도 한 그는 어떤 상황에서도 그녀에게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다정한 약혼자의 면모를 선보인다.

 

특히 공우진(송종호 분)은 세로(윤계상 분)와 영원의 인생을 뒤흔들 다이아몬드 총기사건에 연루돼 약혼자인 영원을 180도 변하게 하는 사건의 중요한 단서가 되는 핵심인물로 활약하며 쫄깃한 스토리를 이어나게 된다.

 

송종호는 이전 작품인 <천명>, <공주의 남자> 등을 통해 보여주었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최근 종영한 <수상한 가정부> 에서의 극악무도(極惡無道)한 살인마 등 그동안 주로 강렬한 역할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자아낸 바 있다. 이에 <태양은 가득히>에서 선보일 따뜻하고 부드러운 ‘워너비 약혼남’으로 변신할 그의 모습에도 수많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태양은 가득히>는 피묻은 다이아몬드로 시작된 비극과 그로 인해 인생이 뒤바뀐 두 남녀의 지독한 인연을 그린 드라마로 탄탄한 라인업과 화려한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수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워너비 약혼남’으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펼칠 송종호의 모습은 <총리와 나> 후속으로 오는 2월10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