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수상한 가정부> 송종호, CEO 패션으로 ‘패피’ 등극

<수상한 가정부> 송종호, CEO 패션으로 ‘패피’ 등극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수상한 가정부>에서 등장 첫 회 만에 ‘훈남 CEO’로 등극하며 스토리의 주요인물로 떠오른 송종호(장도형 역)가 ‘심플 모던 룩’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극중 투자회사의 대표로 출연하며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그는 수트부터 니트, 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송종호의 스타일리스트는 “극중 송종호씨의 캐릭터를 좀 더 잘 살릴수 있는 스타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본 컨셉은 ‘베이직과 심플’입니다. (웃음) 베이직한 디자인과 모노톤 컬러를 기본으로 하구요. 매 스타일마다 포인트를 주는 것이특징입니다. 송종호씨가 워낙 키도 크고 어떤 옷이든 잘 소화해서 더욱 반응이 좋은것 같아요” 라고 전했다.

 

극중 송종호가 선보이는 ‘심플 모던 룩’은 주로 모노톤의 심플한 스타일에 체크 타이, 투톤 컬러 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베이직 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연출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훈남 CEO’ 송종호, 패션까지 훈훈하네요~” "매 회 송종호씨 의상이 너무 예뻐요" “송종호 CEO패션, 나도 따라 해 봐야지~” “패션의 완성은 얼굴과 키라더니, 완전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송종호의 등장으로 극에 새로운 반전을 가져오며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수상한 가정부>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