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순천만정원수산 자연산 바지락, 수협쇼핑 통해서도 구입 가능

순천만정원수산 자연산 바지락, 수협쇼핑 통해서도 구입 가능

가격인하 및 드라이아이스 포장 실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14년간 자연산 바지락만을 채취해 판매하고 있는 자연산 수산물 전문업체 순천만정원수산(http://seafoodgarden.co.kr)은 수협과 납품공급계약을 체결하며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자연산 바지락을 수협쇼핑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사진제공=순천만정원수산). ⒞시사타임즈


순천만정원수산은 수입산 바지락이 주를 이루고 있는 바지락 시장에서 순천만에서 매일 새로운 자연산 바지락을 케 자체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는 몇 안 되는 자연산 바지락 유통업체로 꼽힌다. 이번 수협 계약 체결로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자연산 바지락이 더욱 원활하게 전국으로 공급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수협납품과 함께 기존의 자연산 바지락 판매가격도 인하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1kg 기준 10,900원으로 수협쇼핑에는 2kg, 3kg, 5kg 단위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3kg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로 배송된다. 특히 주목할 점은 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드라이아이스 첨가포장으로 여름에도 불구하고 생물 그대로 배송이 되도록 안전성을 강화했다. 기존에도 은나노 항균 아이스팩과 배송 중 해감이 되는 수산물 전문 산소포장으로 수산물 배송에 가장 중요한 포장상태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는데 여기에 드라이아이스로써 더욱 안전한 배송을 답보했다.


순천만정원수산 김희중 대표는 “자연산 바지락은 구하기 힘든 만큼 한번 밥상에 올리면 계속 찾게 될 정도로 수입산이나 다른 수산물보다 더욱 매력적이기 때문에 이를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수협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순천과 수협의 대표성을 지니게 되는 만큼 우수하고 상태 좋은 자연산 바지락만을 엄선해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개류 중 가장 시원한 맛을 가지고 있다는 바지락은 칼슘, 철, 인, 비타민 B2가 풍부하다. 담즙의 분비를 촉진하고 간장의 기능을 활발하게 하는 작용이 있어 예로부터 황달에 바지락 끓인 물을 먹였다고 알려져 있다.


순천만정원수산의 자연산 바지락은 수협쇼핑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자체 쇼핑몰을 통해서도 동일한 조건에 구매할 수 있다. 바지락 외에 꼬막, 낚지 등 순천산 수산물을 함께 구매 가능하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