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스마트학생복, 청소년 자원봉사자들과 ‘가족 사랑의 날’ 캠페인 진행

스마트학생복, 청소년 자원봉사자들과 ‘가족 사랑의 날’ 캠페인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스마트학생복(대표 심규현)이 여성가족부가 진행 중인 가족친화 및 화합 캠페인 ‘가족 사랑의 날’의 일환으로 ‘수요일, 지금 만나러 갑니다’ 거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매주 수요일 하루라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작은 실천이 가족 사랑의 첫걸음이 된다는 의미로 지정됐으며 스마트학생복과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이 함께 한다.

 

거리 캠페인은 ‘가족 사랑의 날’의 의미를 알리기 위해 100여 명의 중고등학생 자원봉사단이 가족 사랑 실천 방법이 담긴 홍보물을 배포하고 설문 조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스마트학생복 모델로 활동 중인 인기 아이돌그룹 ‘B1A4’, ‘GOT7’과 함께 하는 깜짝 이벤트 ‘가족 사랑 플래시몹!’ 댄스 퍼포먼스는 이 날 행사의 백미. 가족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인기 아이돌그룹과 자원봉사단이 거리 군무를 펼치는 장관을 연출할 예정이다.

스마트학생복 권수정 마케팅 팀장은 “총 300여 명의 학생들이 ‘가족 사랑의 날’에 대해 공부하고 플래쉬몹 댄스를 연습하는 등 즐거운 마음으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학생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봉사활동 24시간도 인정받을 수 있어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고 덧붙였다.

 

스마트학생복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학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올바른 청소년 문화를 창조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한편, 스마트학생복은 ‘가족 사랑의 날’ 캠페인의 취지를 널리 알리는 캠페인송 ‘패밀리’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보임과 동시에 가족 모두가 참여 가능한 ‘패밀리 댄스 UCC 컨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우는데 앞장서고 있다.

 

‘수요일, 지금 만나러 갑니다.’ 거리 캠페인은 지난 19일, 경기 안산문화광장에서 진행됐으며 26일 부산 서면 센트럴스퀘어, 27일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각각 오후 1시부터 진행, 각 지역별로 100여 명의 자원봉사단이 함께 한다.

 

문의 : 070-7492-0099 / www.smartzzang.com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