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스와로브스키, ‘14/15 FW 파리컬렉션 빛의 향연’ 성황리 마무리

스와로브스키, ‘14/15 FW 파리컬렉션 빛의 향연’ 성황리 마무리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119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2월28일부터 3월4일까지 5일간 파리패션위크에서 2014- 2015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뉴욕, 런던, 밀리노, 파리에서 펼쳐지는 세계 4대 패션 위크 중 성대한 규모와 전통성으로 각광받는 파리패션위크는 전 세계 패션 트렌드의 선두 역할을 담당하는 일류 디자이너와 브랜드들의 탁월한 예술적 작품들이 선보여 지는 장이다.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나탈리콜린(Nathalie Colin)은 이번 컬렉션에서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란 명성에 맞는 예술적인 커팅과 빛의 굴절로 인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2개의 주력 테마를 선보인 스와로브스키는 믹스드 메탈 트렌드 테마에서 크리스털과 골드, 로듐 등 다양한 소재가 어우러지거나 루비, 에메랄드, 그레이 등 유색 크리스털 장식으로 현대적이면서도 화려한 무드 연출이 가능한 주얼리를 선보였다.

 

또한 록에서 영감을 받은 바로크 풍의 블랙 라이트 테마에서는 블랙 크리스털과 체인의 조합으로 엣지있고 매혹적인 주얼리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스와로브스키만의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었다는 평이다.

 

현재 스와로브스키는 패션 주얼리 뿐만 아니라 스위스 메이드의 섬세한 세공과 장인정신, 크리스털 디자인의 혁신이 돋보이는 시계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3월 말 진행되는 세계 최대 시계보석 전문 박람회인 바젤 월드(Basel World) 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아울러 와인잔, 촛대, 보석함 등 럭셔리 크리스털 리빙 제품도 선보이며 라이프 트렌드를 선도해가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예정으로 앞날이 기대된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