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스쿠트 항공, 2백만 승객 돌파 기념 이벤트

스쿠트 항공, 2백만 승객 돌파 기념 이벤트

2백만번째 탑승객 이벤트 시행

감사 세일 이벤트 시행, 1월16일~19일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스쿠트 항공의 CEO인 Campbell Wilson 은 2백만번째 탑승객인 중국인 Zuo Sin Shu 씨에게 중국 난징으로가는 Scootbiz(스쿠트비즈) 업그레이드 제공과 함께 스쿠트 항공이 취항하는 목적지 어디라도 갈수 있는 왕복항공권 2매를 제공했다.

 


Campbell Wilson은 18개월만에 200만 승객을 돌파하게 된 데에는 스쿠트 항공을 사랑해준 모든 고객들 덕분이며, 이번 2백만 승객 돌파 기념 감사세일이 그 보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스쿠트 항공은 2백만 승객 돌파를 기념하여 1월16일 낮 12시부터 1월19일까지 인천-타이페이 69,000원, 인천-싱가포르 99,000원이라는 놀라운 깜짝 할인항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스쿠트 항공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라스인 ScootBiz(스쿠트비즈)석에 대한 세일도 동시에 진행하는데 인천-타이베이 199,000원, 인천-싱가포르 269,000원이면 구매가 가능하다. 모든 요금은 편도 기준이며 Tax및 유류할증료는 별도이다. 항공권 예매기간은 5월29일까지의 여행 일정에 적용된다.

 

예약은 스쿠트 항공 홈페이지 (http://www.flyscoot.com) 에서 가능하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