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스튜어디스가 쓰는 ‘빵빵크림’ 유세린, CJ오쇼핑 판매 결정

스튜어디스가 쓰는 ‘빵빵크림’ 유세린, CJ오쇼핑 판매 결정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전 세계를 누비며 해외의 많은 문물을 경험할 기회가 많은 항공사 스튜어디스들은 과연 어떤 화장품을 쓸까?

 

화장품은 화학제품의 하나로, 대부분 화학이 발달한 유럽지역의 제품들이 세계적으로 명성을 쌓고 있다. 그 중에서도 독일의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은 ‘고집 있는 독일의 오랜 전통이 깃든 화장품’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세계 탑 수준의 화장품 브랜드로 우뚝 섰다. 자연스럽게 스튜어디스들에게 유세린이 많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스튜어디스들 사이에서 일명 ‘빵빵크림’으로 회자된 유세린 아이크림은 하이알루론산이 주성분으로 사용되었는데, 하이알루론산은 수분과 결속하는 능력이 강해 부피가 30배까지 늘어나며 피부 속 빈 공간을 채워주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물광주사로도 쓰인다.

 

스튜어디스들이 해외 현지에서 구매하던 유세린의 하이알루론산 아이크림은 국내에서 바이어스도르프코리아(유)가 정식으로 판매를 하며 이제 쉽게 구매를 할 수 있게 됐는데, 이달 말까지 이어지는 올리브영 유세린 특별판매전을 통해 증정이벤트와 함께 구매가 가능하다.

 

유세린은 이러한 인기로 오는 19일 낮 12시 4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TV홈쇼핑에서도 판매될 계획이다. 이 방송에서는 가장 인기있는 히아루론 필러 아이크림 15ml 2개와 컨센트레이트(앰플 에센스) 30ml 2셋트가 구성의 메인상품으로 예정되어 있다. 또한 아쿠아포린 수분크림 40ml, 필러 컨센트레이트 앰플 20ml, 필러 데이크림 28ml 등도 추가 구성품으로 함께 제공된다.

 

개별 구입 시 총 총 367,000원 상당의 제품을 CJ 홈쇼핑 단독 특가 136,000원에 만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스튜어디스가 쓰는 화장품이 궁금했던 이들에게는 어떤 제품이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유세론 측은 “고객센터에는 빵빵크림이 유세론 제품이 맞냐는 전화가 심심찮게 올 정도”라며 “실제 스튜어디스분들이나 이와 비슷한 직업군에 있는 고객분들의 구매율이 매우 높은 편이라 객관적으로 아름다움을 인정받는 분들이 사용하는 화장품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CJ오쇼핑을 통해 구매가 가능한 유세린 제품은 높은 히아루론 필러 아이크림 2개와 컨센트레이트 6개들이 1셋트가 메인상품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기타 아쿠아포린 라이트, 트리플샤셰, 하이알루론 콤비네이션 미니 등 기타 추가구성이 포함되어 139,000원에 결정될 계획이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