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밸롭, 기빙플러스에 신발 2억 원 상당 기부…취약계층 자립 지원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스포츠 브랜드 ‘밸롭’을 운영하는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밀알나눔재단에서 운영하는 기빙플러스에 2억 원 상당의 신발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지티에스글로벌이 기부한 밸롭 신발 3,589점은 기빙플러스를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쓰일 예정이다.
또한 일부는 기빙플러스에서 10월2일 노인의 날을 맞아 진행하는 ‘Knock-ON(노크온)’ 캠페인을 통해 독거어르신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된다. 노크온 캠페인은 기업에서 기부한 물품들로 긴급생계지원 키트 ‘자상 한 상자’를 구성해 소외이웃에 배분하는 캠페인이다. ㈜지티에스글로벌은 노크온 캠페인의 첫 번째 참여 기업이다.
밀알나눔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경제위기로 인한 물가 상승까지 겹치며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물품 기부로 온정을 나눠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물품은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지티에스글로벌 최선미 대표는 “취약계층 자립을 지원하는 기빙플러스의 가치에 공감해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 관심을 갖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티에스글로벌에서 전개하는 ‘밸롭’은 성남지역 취약계층에 물품 기부 활동을 지속해왔으며 누적 금액만 약 10억 원에 이른다. 밸롭은 제품 기부와 더불어 친환경 제품 개발 및 생산, 친환경 박스 또는 박스테이프 사용을 통해 ESG 경영을 직접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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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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