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신민아 화보 공개, 올 겨울은 '로맨틱 코트'가 책임진다

신민아 화보 공개, 올 겨울은 '로맨틱 코트'가 책임진다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신민아가 따뜻한 감성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출처: 조이너스. ⒞시사타임즈


여성복 브랜드 ‘조이너스’의 모델로 활동 중인 신민아는 이번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패션을 제안하고 나섰다.

 

신민아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가 담긴 조이너스 화보에서 컬러풀한 ‘파스텔 코트’를 위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밝은 핑크 컬러 코트에 아이보리 톤의 이너, 베이지 팬츠 등으로 연출한 톤온톤 스타일과 니트 소재 터틀넥을 자연스럽게 접어 입는 연출법 등도 눈에 띈다.

 

특히 강렬한 레드 코트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한편 청명한 아쿠아 블루 코트로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조한 모습에서는 신민아 특유의 매력이 묻어나는 모습이다.

 

조이너스 관계자는 “새하얀 눈처럼 순수한 이미지는 물론, 때로는 매혹적으로 비춰지기도 하는 팔색조의 면모를 동시에 지닌 모델 신민아를 통해 이번 겨울 의상을 더욱 다채롭게 그려낼 수 있었다”며 “올 겨울에는 화보에서처럼 무채색 계열보다 컬러풀하면서도 패턴이나 퍼로 장식된 코트로 색다른 겨울 패션을 연출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민아의 겨울 화보는 조이너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e-joinus.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