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신승환, KBS2 드라마 ‘감격시대’ 짱똘이 역으로 출연확정

신승환, KBS2 드라마 ‘감격시대’ 짱똘이 역으로 출연확정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최근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 차태현의 게스트로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신승환이 KBS2 수목드라마 <감격시대>에 출연을 확정했다.

 


1930년대 중국 상하이를 배경으로 한 <감격시대>는 사랑과 우정, 애국과 욕망에 아파한 젊은이들의 이야기로, 신승환을 비롯해 김현중, 임수향, 김소은, 조동혁, 김성오 등이 캐스팅 된 상태다.

 

극중 김현중(신정태 역)의 친구 ‘짱똘이’역의 신승환은 신정태의 옆에 항상 함께하면서 웃음을 주고 즐거운 인생을 살아가는 인물을 통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이에 신승환은 “안녕하세요. 이번에 드라마 <감격시대>로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리게 된 신승환입니다. 이번 작품에 김현중씨의 친구 ‘짱똘이’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짱똘이는 눈치 100단에 청산유수 말솜씨를 지녔고, 김현중씨와 항상 함께하면서 즐거운 인생을 살아가는 캐릭터입니다. <감격시대>를 통해 시청자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구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SBS 드라마 <출생의 비밀>, KBS2 <전우치>, <광고천재 이태백> 등에서 극중 재미를 더했을 뿐 아니라, 최근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친구따라 양양간다’ 편에서 차태현의 친구로 출연하며 시청자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했던 신승환. 이번 <감격시대>에서 역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하며 활약하는 그의 모습을 기대되고 있다.

 

KBS2 새 수목드라마 <감격시대>는 <비밀>의 후속으로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