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양평원, 2022 제6회 성평등콘텐츠대상 아이디어 공모전 7월8일까지 2주 연장

양평원, 2022 제6회 성평등콘텐츠대상 아이디어 공모전 7월8일까지 2주 연장

그려서 기리다!” 역사 속 여성인물 주제로 일러스트 등 공모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장명선, 이하 '양평원')은 일상 속 양성평등 의식을 확산하고자 개최하는 ‘2022 6회 성평등콘텐츠대상 아이디어 공모전(이하 '공모전') 7 18일까지 2주 더 연장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시사타임즈

 

성평등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로 소식을 알려 온 이번 공모전은, 청년과의 소통의 장을 확대하고 보다 다양한 영역의 국민 참여와 아이디어 공모를 독려하고자 공모 기간 연장을 추진하게 되었다.

 

530일부터 718일까지의 기간 내에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10분 이내 영상콘텐츠로 제작 가능한 아이디어(기획안 1, 스토리보드 1) 젠더온(genderon.kigepe.or.kr)’ 플랫폼을 통해 출품하면 된다.

 

감수성, 기획성, 효과성 및 기술적 전문성에 기반한 내부 심사를 거쳐 총 18편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 작품을 선정 및 시상하게 되며(총 상금 1,650만원 규모) 8 10() 젠더온 플랫폼을 통해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시상식은 기존 일정과 동일하게 818일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출품요강은 젠더온(genderon.kigepe.or.kr) 및 양평원 홈페이지(www.kigepe.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