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 시즌3> 개장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 시즌3> 개장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아이들의 블록버스터 ‘로보카 폴리’가 드디어 서울에서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 시즌3>으로 아이들과 만난다.


            도전! 브룸스구조대. ⒞시사타임즈



아이들과 부모님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폭발적인 반응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던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는 일산과 김포에서 개최됐던 시즌1, 2에 비해 더욱 안전하고 알차게 시즌3로 돌아왔다.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 시즌3>는 5월20일부터 8월31일까지 104일간 용산 전쟁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최된다.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 시즌3>는 눈 앞에서 폴리, 로이, 앰버, 헬리를 직접 만나볼수 있도록 브룸스 광장을 누비는 캐릭터 퍼레이드와 교통안전을 주제로 한 싱어롱쇼로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아이들과의 상호교감을 강화했다. 교통안전, 소방안전체험, 구조대 훈련 등 건강한 놀이를 통한 안전교육을 강조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체험클래스에서는 달콤한 쿠키와 멋진 뱃지를 만들어보는 기회를 제공해 부모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이들이 소방관, 경찰관으로 분해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존 별로 충분한 교육을 받은 운영요원들이 넉넉히 배치되어 있어 안전에 노력을 기했다. 애니메이션 속 스토리를 접목한 어트랙션 및 체험코스는 아이들에게 살아있는 로보카 폴리를 경험하게 한다. 또한 시간제한이 없어 즐겁고 부담없는 공간으로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안전한 체험공간과 애니메이션을 재현한 구성, 그리고 기술을 융합시켜 어린이들에게 살아있는 로보카 폴리를 만나볼 수 있게 한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 시즌3>은 2014년 여름, 아이들과 부모님에게 최고의 피서지가 될 것이다. 입장료는 어린이 16,000원, 어른 12,000원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www.poliplaypa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매.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 1544-1555), 문의. 02-6219-3311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