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영화 <룸13> 국내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영화 <룸13> 국내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하나의 가방으로 생긴 예측불허의 최강 두뇌 액션 영화 <룸13>이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금색의 총과 의문의 서류가방이 눈에 띈다.

 

반전 영화의 대명사 존 쿠삭, 믿고 보는 배우 로버트 드 니로, 미드 <프리즌 브레이크>에서 활약하여 국내 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도미닉 퍼셀과 명품 조연 배우 크리스틴 글로브, 브라질 모델 겸 영화 배우이며 새로운 팜므파탈로 떠오르고 있는 레베카 데 코스타 등 화려한 출연진은 영화 <룸13>의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룸13>은 유명한 킬러인 잭(존 쿠삭)이 어느 날 조직의 보스인 그래그나(로버트 드 니로)에게서 임무를 받게 되면서 시작한다. 그 임무는 바로 어느 가방을 찾아 시골 외곽의 모텔에 있으라는 것. 그러나 중요한 점은 절대로 가방을 열어서는 안 되고, 모텔의 다른 방이 아닌 13호실에서 기다려야만 한다는 것이다. 얼핏 간단해 보이는 임무이지만, 다소 의아한 주문이 곁들여진 이 임무를 잭은 대수롭지 않게 수행하지만, 막상 도착한 모텔에는 미스터리한 창녀와 함께 수상한 인물들이 하나 둘 모여들며 잭의 숨통을 조여오는데…

 

명품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룸13>은 개봉을 확정하여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