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와이파이도시락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경쟁 PT 개최

와이파이도시락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경쟁 PT 개최

6회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 - 대학생들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와이파이도시락이 지난 17일 제6회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의 경쟁 프레젠테이션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 

 

▲제6회 와이파이도시락챌린지 –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참가자(사진제공=와이파이도시락). ⒞시사타임즈

 

1차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수상 후보 4팀이 경쟁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하여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열띤 경쟁을 펼쳤다.

 

와이파이도시락은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 도전을 응원하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는 브랜드가 되고자 매년 다양한 주제의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4년째에 접어든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는 마케팅 공모전을 비롯하여, CM, 동영상, 디자인, 캐릭터 등 다양한 주제로 대학생들과 함께 하고 있다.

 

이번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에는 와이파이도시락의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과 대학생과 함께 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의 두 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총 백오십여 팀의 참가자들이 응모해 대학생들의 뜨거운 열정과 와이파이도시락에 대한 관심을 체감할 수 있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열정과 아이디어로 가득한 응모작 중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다고 전하며 1차 심사로 수상 후보 4팀을 선정 후 경쟁 프레젠테이션 진행했다고 전했다.

 

수상의 영광을 차지한 대상 와도폭격기(곽민지, 김성민, 전다빈), 최우수상 마음을열어락(이재영, 황보준, 권승훈)을 비롯하여 우수상 또시락프로젝트(박선영, 이창효, 차진주), 쉽지않아(전성훈, 이진주, 박병주)의 총 4개 팀에게는 상패 및 상장과 함께 대상 200만 원, 최우수상 100만 원, 우수상 50만 원의 총상금 400만 원이 수여된다. 또한 응모자 전원에게는 와이파이도시락 무료 이용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와이파이도시락 BIZ 본부 고용길 전무는 시상과 함께 수상자 모두의 프레젠테이션이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훌륭했다면서 대학생들만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참신함이 신선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어떤 곳에서든 빛나길 바란다고 수상자들에게 응원을 덧붙였다.

 

포켓와이파이 대표 브랜드 와이파이도시락은 통신사 로밍 서비스 대비 대용량의 데이터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최대 5명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공유 기능으로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예약 시 아시아 국가를 제외한 모든 국가에 무조건 1일 요금을 할인해주고, 해외 로밍 전화 앱 도시락톡 4시간 무료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인기가 높다.

 

여름휴가 시즌 인기 여행지의 경우,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가족, 친구, 연인과의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와이파이도시락 예약을 서두르는 편이 좋다. 와이파이도시락 예약은 홈페이지(www.wifidosirak.com)에서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