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와이랩아카데미 특강 진행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와이랩아카데미 특강 진행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네이버 금요웹툰 1위 <외모지상주의>의 박태준 작가가 와이랩아카데미에서 특강을 진행한다.

 

 

 

▲박태준 작가 드로잉쇼 (사진제공 = YLABACADEMY) ⒞시사타임즈

 

 

 

 

박태준 작가는 이번 와이랩아카데미 특강에서 꿈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했던 본인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박태준 작가는 웹툰 데뷔하기 전 이미 인터넷 쇼핑몰 사업가로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만화와 전혀 상관 없던 삶을 살던 이가 웹툰 작가라는 꿈을 이룬 비하인드 스토리와, 작품의 높은 인기로 인해 많은 지망생들의 신청이 몰려 조기에 특강 수강 인원이 마감됐다.

 

와이랩아카데미의 신의철 원장은 “박태준 작가야말로 ‘누구나 웹툰 작가에 도전할 수 있다’라는 아카데미의 목표에 걸맞는 인물이라고 생각한다”며 “그의 이야기가 많은 지망생들에게 좋은 자극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와이랩 아카데미에서는 박태준 작가 외에도 △<패션왕> <복학왕>의 기안84 △<신암행어사> <아일랜드>의 양경일 △<열혈강호>의 양재현 △<컨트롤 제트> <남기한 엘리트 만들기>의 미티 △<조선왕조실톡>의 무적핑크 등 다양한 장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현직 만화가들의 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박태준 작가의 특강 이후에는 <알게 뭐야> <아빠는 연애중> 등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차기작인 <부활남>을 준비 중인 김재한 작가가 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태준 작가의 강연은 3월26일 토요일 오후 8시, 홍대에 위치한 와이랩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