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최대 특가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기획전 진행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최대 특가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기획전 진행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4월 9일 오후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사진제공 = 울트라브이 (c)시사타임즈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최초로 울트라브이 브랜드를 선보이는 자리로, 이날 단 하루 오후 7시 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실시간 방송을 통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최대 79%할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울트라브이는 첫 쇼핑 라이브를 기념해 사전 알림 이벤트와 댓글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댓글 이벤트의 경우 참여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0,000원 상당의 이데베논 시그니쳐 기획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는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정품 1개입도 추가 증정 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비대면 쇼핑 트랜드가 활성화됨에 따라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친근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다”면서 “첫 쇼핑 라이브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울트라브이만의 기술력으로 특화된 이데베논 성분이 들어간 전제품을 이번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이데베논의 경우 미국 피부학회가 선정한 최고 등급의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있고, 비타민과 코엔자임Q10에 비해 월등히 높은 항산화 효과로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데베논을 비롯해 EGF,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 피부에 유익한 성분들이 모두 담겨 미백과 주름 개선, 탄력, 보습 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