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월드뷰티핸즈, ‘외국인 노동자 이주민을 위한 사랑의 뷰티서비스’ 실시

월드뷰티핸즈, ‘외국인 노동자 이주민을 위한 사랑의 뷰티서비스’ 실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교수, www.wbhands.org)는 WBH광주광역시지회(회장 나명석 광주여대 교수) 주관으로 3월18일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있는 광주이주민건강센터에서 외국인 노동자와 이주민을 중심으로 뷰티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사)월드뷰티핸즈 (c)시사타임즈

 

▲(왼쪽) 정원지 교수, 김수영 교수, (오른쪽 끝) 나명석 교수와 학생 자원봉사자들 (사진제공 = (사)월드뷰티핸즈) (c)시사타임즈

 

광주광역시지회는 광주에 거주하는 어렵고 소외된 외국인 노동자와 이주민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뷰티서비스를 실시하여 대한민국에 잘 정착하도록 사랑의 뷰티서비스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날 뷰티서비스는 나명석 회장을 비롯한 정원지 교수(광주여대),김수영 교수(순천제일대)와 각 대학 전문인 뷰티서비스봉사학생들이 참여해 헤어미용과 네일미용 등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실시했다.

 

최에스더 중앙회장은 “광주광역시지회를 비롯하여 전국지회에서 활발한 뷰티서비스 재능기부 사역이 진행되고 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전국지회와 함께 이번 여름방학을 통해 전국 농어촌 오지 마을을 찾아 뷰티서비스를 진행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뷰티구호개발NGO로 정부의 1365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뷰티서비스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