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월드뷰티핸즈, 대흥동자치센터 뷰티서비스 MOU 체결…뷰티서비스 실시

월드뷰티핸즈, 대흥동자치센터 뷰티서비스 MOU 체결…뷰티서비스 실시

“K-뷰티로 멋진 모습을 찾아서” 행사 진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는 10월13일 마포구 대흥동주민센터(동장 민옥례)에서 주관한 대흥동 마을축제에 참여하여 ‘K-뷰티로 멋진 모습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뷰티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위) 왼쪽부터 최에스더 교수, 민옥례 동장, 장헌일 이사장, 이필례 의장, 이민석 구의원, 김상훈 시의원 (사진제공 = 월드뷰티핸즈) (c)시사타임즈

 

이날 뷰티서비스에는 최에스더 교수(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를 중심으로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원 학생들과 장헌일 이사장(WBH), 장민혁 사무총장이 함께했다. 이들은 헤어스타일링,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서비스를 통해 지역사회 주민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특히 이날 오전에는 월드뷰티핸즈와 대흥동주민센터는 뷰티서비스 업무협약(MOU)을 맺고 어렵고 소외된 대흥동 지역 어르신을 비롯한 다문화, 한부모 등 다양한 소외계층에게 뷰티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식에는 이필례 마포구의회 의장, 김상훈 시의회 교통위원장, 이민석 마포구의원, 남현 주민자치 위원장이 참석했다.

 

최에스더 회장은 “그동안 월드뷰티핸즈의 중점 사업인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을 점차 확대시켜 대흥동을 비롯한 서울시 지방자치단체와의 협약으로 소외된 지역 주민들에게도 뷰티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그 활동범위를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헌일 이사장은 “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공 대학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다”며 “행정자치부 1365 자원봉사 인중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운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문의 : 02)706-5333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