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월드뷰티핸즈, 아프리카 나미비아 빈트후크시 어린이 뷰티서비스 실시

월드뷰티핸즈, 아프리카 나미비아 빈트후크시 어린이 뷰티서비스 실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718일 아프리카 나미비아(Republic of Namibia) 빈두후크시 하바나 지역에서 ()아프리카미래재단(대표 박상은)()위러브아프리카(대표 박진호)와 공동으로 소중한 나의 모습 희망심기프로젝트로 이 지역 소외된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꿈을 심는 페이스페인팅 등 미용 뷰티 서비스를 실시했다.






▲사진제공 = (사)월드뷰티핸즈 ⒞시사타임즈





이날 뷰티서비스에는 최에스더 교수(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와 정순옥(고려대 구로병원 자원봉사 회장) 김명희( 비에스포유 리더) 신차숙(자원봉사자 대표)을 비롯한 각 분야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여 페이스페인팅을 비롯한 다양한 뷰티서비스를 통해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월드뷰티핸즈는 나미비아를 비롯한 남아공, 짐바브웨, 에디오피아 국가들의 뷰티와 의료를 비롯한 다양한 전문인 소셜서비스 구축을 통한 자활과 자립을 위한 자원봉사 확대 방안을 모색하는 현장 지역연구를 실시하여 향후 국제뷰티구호개발NGO로서 해외뷰티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과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정자치부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메일 wbhngo@naver.comwww.wbhands.org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