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월드뷰티핸즈, 청소년뷰티자원봉사 ‘사랑나눔 뷰티스쿨, 사랑나눔 뷰티서비스’ 실시

월드뷰티핸즈, 청소년뷰티자원봉사 ‘사랑나눔 뷰티스쿨, 사랑나눔 뷰티서비스’ 실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교수)는 8월 4일 우리마포데이케어센터에서 청소년뷰티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사랑나눔 뷰티스쿨, 사랑나눔 뷰티서비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사)월드뷰티핸즈 (c)시사타임즈

 

이번 봉사활동은 마포구청(청장 유동근)과 대흥동(동장 장재원)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월드뷰티핸즈는 “선별된 15명의 중·고 학생들은 지난 7월24일과 25일 양일간 실버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실습 과정을 수료하고 8월부터 12월까지 월 1회 우리마포데이케어센터를 비롯 경노당과 노인복지시설을 방문해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뷰티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을 갖고 첫 뷰티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최에스더 회장(신한대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 장헌일 WBH 이사장, 장민욱 사무국장을 비롯한 마포구청, 대흥동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했다.

 

프로그램을 총괄 진행하는 최에스더 회장은 “뷰티교실을 통해 배운 뷰티기술을 가지고 우리 청소년들이 어르신들과 말벗이 되어주며 뷰티서비스를 통해 보람 있는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지속적인 뷰티자원봉사활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돕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사)월드뷰티핸즈(WBH)는 행정안전부 승인 사단법인으로서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는 전문 뷰티서비스 기관이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피부미용, 메이크업&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산업체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획재정부 승인 지정기부금 단체와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후원 및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