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유넵한국위원회, 환경사진공모전 개최

유넵한국위원회, 환경사진공모전 개최

7월10일까지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유넵한국위원회(대표 김재범, UNEP National Committee of Korea)는 환경의 중요성과 환경 문제의 심각성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7월10일까지 ‘2015 Focus on Your World’ 환경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유넵한국위원회가 주최하고 환경부, 문화체육관광부, 현대오일뱅크 1% 나눔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아름다운 지구, 절망 속의 희망, 2015 세계환경의 날 슬로건 ’현명한 소비, 70억 인구의 지구를 살립니다’를 주제로 진행된다.

 

국내외 사진 애호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유넵한국위원회 또는 현대오일뱅크 1%나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사진 및 온라인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전문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엄격하게 선정되며, 대상(1명)에게는 상장 및 상금 50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대상을 포함해 금상, 은상, 동상 등 50점에 대해 총 272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한편 시상식은 8월 말에 진행될 예정이며 수상작들은 사진전을 비롯해 유넵한국위원회 홍보물 제작 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넵한국위원회 홈페이지(www.unep.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