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유사나, ‘2018 유사나 인터내셔널 컨벤션’ 개최

유사나, ‘2018 유사나 인터내셔널 컨벤션’ 개최

5Km 달리기 구간 완주 참가비 약 3천만 달러

유사나 푸드팩 기부기아·난민 문제 더욱 관심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CEO 케빈게스트)‘2018 유사나 인터내셔널 컨벤션을 지난 815일부터 18일까지 개최했다.

 

▲사진제공=유사나. ⒞시사타임즈

 

미국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4일간 개최된 ‘2018 유사나 인터내셔널 컨벤션은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디스트리뷰터 7천여 명 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컨벤션에서는 유사나의 기업 가치와 비전에 대해 소통하고 자사의 자선 기부 프로그램인 유사나 트루헬스재단(Ture Health Foundation)’이 마련한 다양한 기부 프로그램과 ‘5K 기부 달리기(Champions for Change 5K)’를 통해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쳤다.

 

먼저 유사나 트루헬스재단(THF)은 영양 부족으로 고통받는 전세계 이웃들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포함한 유사나 푸드팩을 기부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이 기부 활동은 최근 국제사회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기아·난민 문제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고 동참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30만 개의 유사나 푸드팩을 직접 포장하여 전 세계 도움이 필요한 국가의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푸드팩을 전달했다.

 

‘5K 기부 달리기는 전세계 어려운 환경에 놓인 이웃을 돕고자 마련한 기부 달리기 행사다. 이를 통해 유사나가 국제적인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나눔의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참가자 2천여 명은 5Km 달리기 구간을 완주하고 참가비 약 3천만 달러(한화 약 3327천만원)를 유사나 트루헬스재단(THF)에 전액 기부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이번 유사나 인터내셔널 컨벤션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이웃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한 아름다운 나눔에 동참해주신 참가자들에게 감사드린다유사나는 앞으로도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실직적인 도움을 전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