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유사나 코리아, ‘청계천 환경정화 자원봉사’ 실시

유사나 코리아, ‘청계천 환경정화 자원봉사’ 실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지난 9일부터 8일간 유사나 월드 기부 주간(USANA World Service Week)’을 맞아 청계천 일대를 환경정화하는 자원봉사를 실시했다.

 

 

▲청계천 환경정화 봉사활동 실시했다(사진제공=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시사타임즈

 

이날 봉사활동에는 유사나 코리아의 홍긍화 지사장을 비롯한 유사나 회원 40여명과 임직원이 참여했다.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유사나 회원 및 임직원들은 청계천 인근 산책로와 청계천변(고산자로~용답2교 약 3Km 구간)에 버려진 페트병, 폐비닐 등 쓰레기를 수거하며, 청계천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청계천을 보다 깨끗한 휴식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앞장 섰다.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유사나 회원은 이번 자원봉사 활동은 우리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더 나은 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섰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유사나 월드 기부 주간을 계기로 시민들에게 환경보존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동참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건강증진 · 환경보존 실천 의식을 함양하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유사나 회원 및 임직원들이 함께 뜻 깊은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 월드 기부 주간은 유사나가 운영하는 기부 재단인 유사나 트루헬스재단(USANA True Health Foundation)에서 매년 전 세계 유사나 가족들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도록 진행하는 기부 행사로 작은 나눔으로도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