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육군대령 곽대성 여단장, 서울 사랑의열매 100번 째 나눔리더 가입

육군대령 곽대성 여단장, 서울 사랑의열매 100번 째 나눔리더 가입

육군소령일 때부터 15년 동안 어려운 이웃 위해 기부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어려운 이웃을 위해 15년 동안 꾸준히 사랑의열매에 기부를 이어온 곽대성 대령(육군3사관학교, 32)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성금 1백만 원을 기부하며 서울 나눔리더 100호로 가입했다.

 

▲21일 오후 1시 30분, 평택 군부대에서 육군 곽대성 대령(오른쪽)과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왼쪽)이 나눔리더 가입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서울 사랑의열매). ⒞시사타임즈



21일 평택에 위치한 군부대에서 가진 나눔리더 가입식에는 곽대성 대령과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 및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서울에서 100번 째 나눔리더로 이름을 올린 곽대성 대령은 평소 사회문제 해결에 관심이 많았으며 사랑의열매 정기후원을 15년간이나 이어오고 있었다.

 

나눔리더에 가입한 곽대성 대령은 예전부터 기부를 이어오며 작은 금액이지만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 싶었다. 작년부터는 여단장 보직을 받으며 좀 더 나눔 문화에 보탬이 되고자 하였는데 사랑의열매를 통해 나눔리더를 알게 되어 가입을 결심하였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내 주변의 더 많은 이들과 함께 자발적인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사회 어려운 곳에 따뜻함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은 곽대성 대령님의 따뜻한 마음이 기부를 통해 전해졌다 지금 이 순간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하여 소중한 기부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