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의정부예술의전당, 어린이 체험전 ‘상상놀이터’ 오픈

의정부예술의전당, 어린이 체험전 ‘상상놀이터’ 오픈

12월31일 ~ 3월2일까지 두 달 간 운영 예정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2014년 희망찬 새해를 맞아 우리 아이와 어디로 떠나볼까? 야외로? 집에서만?

 

올 겨울에는 우리 아이들에게 재미와 숨겨진 재능을 찾아줄 색다른 어린이 체험전 ‘상상놀이터’에서 실컷 놀아보자.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은 지난 12월31일부터 오는 3월2일까지 의정부예술의전당 전시장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 체험전 상상놀이터> 를 개최한다.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어린이 체험전 ‘상상놀이터’는 보는 데 그치는 전시가 아니라 직접 만지고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놀이공간이다. 특히 아이들의 생각대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브레인 놀이터로 어린이 체험전 최초로 드라마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텔링’ 기법을 도입하며 참여하는 어린이가 체험전 전체의 스토리라인에 따라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게 해준다.

 

상상놀이터는 ▲호기심 가득한 마법의 숲 ▲공감각적 상상체험 바람의 숲 ▲땅굴 속 탐험 두더지 마을 등 유명 캐릭터를 주제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기존의 에어바운스 놀이 위주의 어린이 체험전과는 달리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름답고 흥미로운 공간과 독창적인 사고와 통찰력을 키워줄 수 있는 기발한 프로그램들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려준다.

 

<어린이 체험전 상상놀이터>를 통해 아이들의 감성과 상상력을 자극하여 천편일률적인 어린이들의 표현이 아닌 본인의 상상력과 사물을 또 다른 시각에서 볼 수 있는 독창적 사고와 통찰력을 키워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문의 : 031-828-5865(개인), 031-828-5826(단체)

 

박수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