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의정부예술의전당, 제1기 문화예술대학 개설

의정부예술의전당, 제1기 문화예술대학 개설

2월18일부터 3월18일까지 제1기 문화예술대학 접수 시작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은 감성경영을 통한 ‘문화예술 창조도시‘의 중심으로 거듭나고자 제1기 문화예술대학 <명사와 나누는 문화예술이야기> 을 개설하고 2월18일부터 선착순 신청 접수를 받는다.

 

오는 4월4일 첫 강의를 시작으로 12월12일까지 매월 1회씩 총 9회로 진행되는 이번 문화예술대학은 각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화려한 강사진으로 참가자들의 치열한 접수 경쟁이 예상된다.

 

제1기 문화예술대학은 이준익(영화), 전무송(연극), 최태지(무용), 황지우(문학), 승효상(건축), 정진홍(종교), 한복려(음식), 최진석(인문학) 등 각 분야별 최고 권위의 전문가들과 아티스트들로 구성됐다.

 

특히 마스터 클래스를 표방하는 명품 문화예술강좌로서 사회 각 분야의 리더, 일반 시민, 관련자 등 참가자들의 감성적 에너지를 창출해내고 최고수준의 문화예술이론을 배우고 체험하면서 인문학적 소양과 문화예술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설을 통해 전반적인 이해를 넓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4월4일 개강하는 첫 번째 문화강좌는 윌리엄 마이클 알렉산더(現 미 2사단 박물관장/퇴역 미 육군 대령)를 강사로 초빙하여 전 세계 미군주둔지 두 곳에서만 운영되고 있는 전쟁박물관 중 한 곳인 의정부 미 제2사단 전쟁박물관 투어와 함께 생생한 박물관 이야기를 들려주게 되며, 매달 각 분야별 명사들의 수준 높은 문화예술대학 강의를 진행하게 된다.

 

의정부예술의전당은 국내 최고의 명품 문화예술 강의를 지역 시민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이 주도하는 열린 공간, 나눔과 치유의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자하며, 오는 2월18일부터 3월18일까지 선착순으로 참가희망자 50명을 신청접수 받는다. 수강료는 15만원이며 방문 및 전화접수가 가능하다.

 

문의 : 031)828-5827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