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이진욱·손수현 화보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이진욱·손수현 화보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스포츠 아웃도어 ‘살로몬’이 새 모델과 함께한 ‘2014년 봄·여름 시즌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헬멧으로 얼굴을 가려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화보 속 주인공은 최근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이진욱과 손수현. 두 사람은 의류와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배우 이진욱과 손수현은 살로몬 아웃도어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열정적인 태도로 촬영에 임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이번 화보는 기존 아웃도어에서 보지 못했던 컨셉츄얼한 이미지부터 하이크, 런, 트래블 등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모델 이진욱과 손수현은 아웃도어 특유의 역동성과 스포티 아웃도어의 발랄함을 동시에 표현해내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모델 이진욱과 손수현은 자연스러운 포즈를 연출하며 환상적인 호흡을 보였다.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전개할 살로몬 아웃도어만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기대 이상으로 잘 표현해내 브랜드 관계자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평이다.

 

특히 모델 이진욱은 고도의 유연성을 요구하는 무중력 상태를 유영하는 듯 한 동작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운동 마니아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최근 체력을 위해 숲길이나 산길을 달리는 트레일 러닝을 즐기고 있다고 밝힌 이진욱은 자연스러운 러닝 동작을 연출하며 화보 촬영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진욱은 촬영장 배경음악을 직접 선곡하는 등,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최근 광고계의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는 손수현은 청순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포티 아웃도어 룩을 선보이며 각 콘셉트에 어울리는 다양한 포즈로 반전 매력을 어필했다. 신인답지 않은 대범함으로 아웃도어 특유의 역동적인 포즈 또한 완벽하게 묘사해 ‘2014 아시아모델시상식’의 CF모델상 수상자임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살로몬 아웃도어의 최재혁 과장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모델 이진욱과 손수현이 살로몬 아웃도어의 정통성에 트렌디함이 배가된 브랜드 이미지를 기대 이상으로 잘 표현했다”고 밝히며 “현재 트레일 러닝 슈즈 부문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명성에 걸맞은 풋웨어 제품 라인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S/S 시즌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