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북스

이현세 만화가의 ‘대한민국 경제신화 정주영’, 일본서 전자·출판 동시 발매

이현세 만화가의 ‘대한민국 경제신화 정주영’, 일본서 전자·출판 동시 발매


[시 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콘텐츠 기획·제작 및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주)크릭앤리버코리아(대표 박재홍)는 국내에서 큰 화제를 불러모은 경제만화 <대한민국 경제신화 정주영>(일본 도서명: 역경의 리더십1,2)의 전자서적을 오는 4월25일에 일본법인(Creek&River Co.,Ltd.)을 통해 출간한다. 아울러 일본 출판사 ‘다케쇼보’를 통해 출판서적을 동시 발매한다.

 

 

< 대한민국 경제신화 정주영>은 국내에서 2011년에 출간되어 화제를 모은 경제만화다. 국내 만화계의 일인자 이현세 만화가가 세계를 석권한 현대자동차를 비롯, 현대건설, 현대중공업 등 현대그룹을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시킨 창시자 정주영 전회장의 다사다난한 생애를 담았다.

 

이 작품은 전 4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본에서 오는 5월 25일에 완결편인 3, 4권이 발매될 예정이다.

 

크 릭앤리버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 만화계의 거장 이현세 작가가 참여한 작품인 만큼 작품 퀄리티에 대한 일본 독자들의 기대도 크다”며 “어떤 역경 속에서도 미래에 대한 비전을 갖고 전진해나간 정회장의 삶의 방식은 일본의 비즈니스맨은 물론, 학생들에게도 귀감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전자서적과 출판서적의 일본발매는 동시에 진행되며 전자서적은 아마존 킨들(아마존 닷컴이 출시한 전자책 단말기), 라쿠텐 kobo(일본 최대 쇼핑사이트 라쿠텐에서 출시한 전자책 단말기)를 통해 25일부터 볼 수 있다.

 

이 작품은 저자인 이현세 만화가의 에이전시를 맡고 있는 ㈜크릭앤리버코리아가 해외 출판 에이전시를 맡고 있다. (주)크릭앤리버코리아는 그 밖에도 <은교> <누들로드> <煎전50> <아름다운 그 남자, 현빈의 해병일기> 등 다수의 국내 도서판권을 중국과 일본에 판매했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