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2021년 봄학기 수강생 모집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2021년 봄학기 수강생 모집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원장 조상미)이 2021년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c)시사타임즈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은 “지난해 다양한 플랫폼( youtube, zoom, google meet, eduwih, 동영상 등)을 활용한 비대면 교육의 성공적인 운영으로 학습자들에게 지속적인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신규위탁교육과정 및 고용노동부 취업역량강화프로그램을 확대하여 평생교육선도대학으로의 능동적인 변화를 추구했다”며 “새롭게 미션과 비전은 정립하고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2021년에는 ▲자기분석을 통해 바로 서는 부모 교육의 의미를 찾는 <부모교육코칭전문가> ▲식물 세밀화의 필수 사항을 익혀 전문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보태니컬아트 강사]> ▲통합예술교육의 창의적 지도자 양성을 위한 <유리드믹스지도자> ▲<유·초등을 위한 창의융합뮤지컬지도사> 등 경쟁력 있는 전문가 양성을 위한 자격과정을 확대했다.

 

또한 ▲문학적 관점으로 다양한 생애를 관찰하고 분석하는 <생애사 인문학> ▲‘창의적 아이디어 발상법’의 저자에게 직접 배우는 <창의적 아이디어 발상법> ▲영화를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의 영어를 배우는 등 차별화된 신규과정으로 학습자 친화적 맞춤형 교육을 진행될 예정이다.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은 “일·학습·여가의 균형을 통한 행복한 열린 평생학습으로 융합형 인재과 창의적 리더를 양성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미래지향적 교육기관으로 성장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2021년 1학기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2월 1일부터 홈페이지(http://sce.ewha.ac.kr)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

 

문의 : 02)3277-3111~6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