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익산시 ‘신젠타코리아(주)’, 여름수박 나눔 통한 기부

익산시 ‘신젠타코리아(주)’, 여름수박 나눔 통한 기부

 

[시사타임즈 = 김현석 기자] 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는 작물 보호제 제조전문 기업인 신젠타코리아(주) 익산공장(공장장 허영배)이 지난 8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누룽지 20박스, 백미 20kg 4포를 전달해 왔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익산시자원봉사센터 (c)시사타임즈

 

신젠타코리아 익산공장에서 진행된 기탁식 기부금은 회사에서 구입한 수박을 신젠타코리아 직원들이 추가로 기부금을 더 보태 재 구입 후 발생된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매년 수익금 마련행사 및 수박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신젠타코리아는 행사를 통해 발생되는 수익금을 의미 있는 곳에 사용하자는 뜻을 밝히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단체나 개인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행사를 주관한 신젠타코리아(주) 허영배 공장장은 “매년 실시하고 있는 이번 나눔행사에 직원들의 사랑이 더해져 나눔이 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더욱 더 관심을 갖고 이러한 이벤트 행사를 더욱 더 늘려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신젠타코리아(주)는 후원활동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환경안전의날 캠페인, 지역경로당 집수리활동, 헌혈, 환경정화활동, 응급처치교육 등 지역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현석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