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인덕대, ‘제7회 산학협력·가족회사의 날’ 개최

 

인덕대, ‘제7회 산학협력·가족회사의 날’ 개최

11월17일 가족회사·유관기관 등 250여 명 참석

산업인력관리공단 협정식도 함께 열려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인덕대학교(총장 이우권)는 오는 11월17일 오후 4시 교내 은봉관 대회의실에서 ‘제7회 산학협력·가족회사의 날’을 개최한다.


이날 141개 산학협력업체와 유관기관, 산업인력관리공단 관계자 등 모두 2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우수산업체를 초청해 산업체와 대학 간의 실질적인 산학협력 관계를 유지·발전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1부 CEO포럼에서는 이우권 인덕대 총장 인사말을 시작으로 ▲민남규 자랑스러운중소기업인협회 회장(자강그룹의 경영철학) ▲이병극 한국3D프린터제조연합회 회장(3D제조기술 최신 동향) ▲변무장 산업인력공단 서울지역 본부장(일학습 병행제) 등 3명의 산업체인사 특강이 이어진다.


2부에서는 인덕대-산업인력관리공단 산학협력 협정식, 인덕대와 중소기업의 발전방향 발표, 산학협력 우수산업체 및 장학금 기탁 업체 시상식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후 3부에서는 교내연지스퀘어 다목적홀에서 기술교류․취업률 제고를 위한 협력방안을 마련하고자 간담회를 진행한다.


이우권 총장은 “우리대학은 가족회사와 지역산업이 함께 발전하기 위해 간담회, 기술교류회, 세미나 등 다양한 형태로 협력하고 있다”며 “지속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가족회사와 파트너십을 가져가겠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