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 인물 동정 ] 리사운드보청기, 새로운 GM으로 신민재 사장 선임

[ 인물 동정 ] 리사운드보청기, 새로운 GM으로 신민재 사장 선임


[시사타임즈 보도팀] 세계적인 청각전문 기업 GN ReSound의 한국법인 지엔리사운드코리아는 지난 6월24일 신민재 사장을 신임 사장으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신민재 사장은 휴렛패커드에서 9년 동안 근무하며 영업과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분에서 폭넓은 경력을 쌓았으며, 지멘스코리아 보청기 사업부에서 12년 간 보청기 사업부 부사장직을 역임하며 한국 보청기 사업의 성장을 이끈 인물이다.

 

섬세한 업무처리와 온화하고 소탈한 성격으로 직원들의 신망이 두텁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신민재 사장은 수년간 검증된 사업 능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리사운드 보청기의 국내 영업/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 등 모든 업무를 총괄 지휘하며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엔리사운드코리아는 이번 인사를 계기로 보청기 시장에서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회사 경쟁력을 더욱 확고히 하고, 업계 리딩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는데 더욱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민재 신임 사장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을 추진해야 한다”며 “고객과의 접점을 보다 효율적으로 정비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모든 영역에서 고객만족을 제공하여,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보청기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보다 확고히 다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시사타임즈 보도팀(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