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장마 시작!…레인패션 준비하셨나요?

장마 시작!…레인패션 준비하셨나요?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때 이른 무더위가 물러가고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됐다.

 

우중충한 날씨만큼이나 기분마저도 처지기 쉬운 장마철이지만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레인패션 아이템들과 함께하면 오히려 장마가 반가울 것이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레인부츠에 주목


레인부츠 (이미지 출처 = 카파) ⒞시사타임즈



레 인부츠는 이제 대부분의 여성들이라면 브랜드에 관계없이 하나쯤 구비하고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되었다. 올 시즌에는 보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레인부츠를 구비하고자 하는 욕구가 증가, 베이직한 블랙과 브라운, 네이비 등의 컬러에서 벗어나 포인트 컬러의 레인부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 ‘카파’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네이비와 그레이 등 심플한 컬러의 생고무 소재 레인부츠를 선보였다. 특히 기존의 레인부츠보다 조금 짧은 길이가 답답함을 줄여주고 신고 벗기 편리하다.

 

또한 밑창에 덧댄 고무창이 미끄럼을 방지해주는 카파의 레인부츠는 키즈용으로도 출시되어 반가움을 더한다.

 

 

비가 와도, 비가 안 와도 좋은 레인코트



           이미지 출처 = 닥스 숙녀 / 헤지스 골프 ⒞시사타임즈




지난 시즌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인코트의 경우 보다 실용적인 디자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비가 올 때는 레인코트로 착용하고 비가 오지 않을 때는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형이 여성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화사한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닥스 숙녀’의 트렌치코트형 레인코트는 심플한 디자인이 세련미를 더해주는 제품으로 블라우스와 스커트 등과 매치했을 때 여성미를 살려준다.

 

‘헤지스 골프’의 배색 후드 레인코트는 기능적인 면을 부각시켰다. 방수는 물론 발수 기능까지 갖춘 헤지스 골프만의 MAGIC RAIN 소재가 우천 시 쾌적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젖어도 괜찮아! PVC백


           이미지 출처 = 헤지스 액세서리 / 카파 ⒞시사타임즈



우산을 쓰고 레인부츠를 신고 레인코트까지 입어도 젖기 쉬운 것이 가방이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PVC백으로 물에 젖어도 전혀 문제가 없어 장마철은 물론 물놀이에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헤지스 액세서리’가 출시한 비비드 폰트 썸머 토트백은 탈부착이 가능한 비비드 컬러의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어 안이 비치는 투명한 PVC백 스타일과 불투명 스타일 두 가지로 사용이 가능하다.

 

‘카파’의 PVC백 역시 탈부착 파우치로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PVC백의 부담감을 줄이는 동시에 PVC 표면에 새겨진 ‘로베르 디 카파’ 로고가 세련미를 더해준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