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정운찬 전 총리 “우리 경제적사고의 틀 바뀌어야”

정운찬 전 총리 “우리 경제적사고의 틀 바뀌어야”
 
(사)국민성공시대,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포럼 초청특강 진행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정운찬 전 총리는 “중소기업에 적합한 업종은 중소기업에 양보하자”며 “우리의 경제적사고의 틀을 바뀌어야 한다”고 밝혔다.

 

▲(사)국민성공시대는 ‘정운찬 전 총리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포럼 초청특강’을 진행했다 (c)시사타임즈

   

‘더불어’, ‘함께’하는 공동체를 지향하며 전 국민이 성공하는 대한민국을 목적으로 하는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는 9월19일 오후 7시부터 대한민국 국회 의원회관 제8 간담회실에서 ‘정운찬 전 총리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포럼 초청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반성장연구소 이사장 정운찬 전 총리는 한국경제와 동반성장을 주제로 더불어 성장하고, 함께 나누자는 취지의 동반 성장론을 피력하며 “계층 간 균형발전 지역별 균형발전과 이익공유로 다 같이 발전하자”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먼저 생산능력 지속성장 수요가 지속적이어야 한다”면서 “한국경제는 동반성장을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제1기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과정의 운영 교수진은 유대원(교육학 박사) 원장, 윤현((사)국민성공시대 사무총장) 부원장, 조연심(브랜드매니지먼트사 엠유 대표) 주임교수, 강미애(A+에셋 구리사업단 지점장) 지도교수, 김청(동아인재대학교 마술학과 초빙교수) 지도교수, 이춘옥(크리스토퍼리더십 CEO 최고경영자과정 원장) 지도교수 등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