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제12회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 접수시작

제12회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 접수시작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밝은청소년(이사장 임정희)이 제12회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 접수를 시작한다.

▲사진제공=밝은청소년. ⒞시사타임즈

 

교육부장관상, 여성가족부장관상, 환경부장관상 총 3점의 장관상이 시상되는 제12회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은 청소년들의 꿈과 자신감을 키워주고 환경 의식을 고취시키고자 한다.

 

 

12회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의 응모 부문은 우리의 학교생활(교육부장관상)’, ‘우리의 일상(여성가족부장관상)’, ‘우리의 자연환경(환경부장관상)’ 3개 부문으로 나누어져 있다. 부문 관계없이 1인 최대 2작품까지 출품 가능하다.

 

 

교육부, 여성가족부, 환경부의 후원으로 16~19세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모든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공모전은 719일부터 82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입상작 발표는 927일 한다. 시상식은 101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밝은청소년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허들링TV 등을 통해 수상작을 만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들은 작품과 출품표를 이메일(yourscenter@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출품표 양식은 ()밝은청소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출품작은 최소한의 후보정 작업만 허용되며 이미지 합성은 불가하고 저작권 및 초상권에 저촉되지 않는 미발표작에 한한다. 입상작의 저작권 및 사용권은 ()밝은청소년에 귀속되며 출품작은 반환되지 않는다.

 

 

3명의 장관상 외에도 47명에게 시상이 이루어 질 예정이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상장과 함께 소정의 시상품이 제공되며 시상식 이후 온라인을 통한 전시도 예정되어 있다.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작품을 기다리고 있으니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출품표 양식 다운로드는 홈페이지(http://www.eduko.org)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접수방법 안내 및 문의는 02-776-4818로 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