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제17회 SICAF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 7월5일 예매 시작

제17회 SICAF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 7월5일 예매 시작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제17회 SICAF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이하 SICAF2013 영화제)가 오는 7월5일부터 티켓 예매를 실시한다.

 

7월23일 전시 오픈을 시작으로 24일부터 28일까지 CGV명동역과 서울애니시네마에서 개최되는 SICAF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는 5일, CGV 홈페이지(www.cgv.co.kr)와 서울애니시네마 홈페이지(cinema.ani.seoul.kr)를 통해 사전 온라인 예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일정에 돌입한다.


           SICAF 영화제 개막작인 페르난도 코르티조 감독의 <사도> ⒞시사타임즈




온라인 예매는 24시간 가능하며 각 상영관의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현장 예매의 경우 CGV 명동역에서 5일부터 28일까지 티켓 박스에서 구매할 수 있고, 서울애니시네마는 23일부터 28까지 티켓 박스를 운영한다. 영화제의 티켓 가격은 성인 5천원, 중∙고생 및 어린이 4천원이며, 심야상영, 애니메이션 컨퍼런스는 만원이다.

 

SICAF 영화제에서는 다양한 티켓 예매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SICAF 영화제 버미팩’은 총 20회(1일 5회 한정)의 작품을 관람하고 전시 티켓까지 받을 수 있는 패키지로, 50% 할인된 가격인 5만원에 한정판매되며, 20인 이상 단체관람을 원할 시 사전 예매를 하면 20% 할인된다.

 

한편 올해 SICAF 영화제는 개막작인 페르난도 코르티조 감독의 <사도>를 시작으로, 5일간 약 300여 편의 작품이 상영에 들어간다. 프로그램은 장편, 단편, 학생, 시카프 키드, 시카프 쇼케이스 등 5개 부문으로 진행되는 공식경쟁 부문과 특별경쟁 부문, 특별초청부문, 사전 제작지원 프로그램, 부대행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뽀로로 - 수퍼썰매 대모험>를 비롯한 <두더지 전사 - 스킬라의 모험> <아니메의 미래>와 같은 한·중·일 어린이 애니메이션의 신작들과 BBC 크리스마스 특집 애니메이션, <아기 그루팔로> <마법 빗자루>, 캐나다 동화 애니메이션 특별전 <애니메이션이 가득한 책장> <세계 어린이 애니메이션> 등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이 어느 때 보다 풍성하게 마련됐다.

 

더불어 매진 열풍이 예상되는 작품으로는, 한국 최초로 선보이는 화제의 개막작 <사도>를 비롯해 올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드림웍스 신작 <터보 3D>, 거장 감독의 작품인생을 조명한 다큐멘터리 <잔상- 미완의 걸작> <아니메의 스승- 스기이 기사부로> 등 SICAF 영화제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이외에도 캐나다 국민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애니메이션 감독인 쉘던 코헨과 개막작 <사도>의 페르난도 코르티조 감독이 내한하여 SICAF 관람객들에게 직접 전하는 그들의 작품 인생과 제작 뒷얘기를 들을 수 있는 스크리닝 토크와 국내외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애니메이션 컨퍼런스가 여름 방학 특강으로 준비된다.

 

지난해 화제를 모으며 조기 예매되었던 프로그램이니 예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문의 : 02)3455-8436 , www.sicaf.org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