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제7회 무주산골영화제 자원활동가 ‘산골친구’ 모집

제7회 무주산골영화제 자원활동가 ‘산골친구’ 모집

프로그램홍보, 기획운영, 사업마케팅, 초청 4개 팀별 모집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무주산골영화제는 일곱번째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나갈 자원활동가 ‘산골친구’를 2월25일부터 4월5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제공 = 무주산골영화제 홍보팀 (c)시사타임즈

 

자원활동가 ‘산골친구’는 매년 무주산골영화제에 영화와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이 참여해 관객 안내 및 응대, 상영관 운영 및 다양한 행사 지원 등 현장 곳곳에서 영화제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모집 분야는 프로그램홍보, 기획운영, 사업마케팅, 초청 총 4개 팀이고, 사전 교육 및 영화제 기간 중 무주 지역 내 활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내외국인이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무주산골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선발은 4월9일 1차 서류심사를 시작으로 4월11일부터 12일까지 2차 전화면접을 통해 4월1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또 선발한 이들을 대상으로 5월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전라북도 무주군에서 사전교육을 실시한다. 교육 장소 및 시간은 추후 공지되며 일정은 변경 가능하다. 특히 특별한 사유 없이 불참시 중도 탈락 가능하다.

 

자원활동가 ‘산골친구’에게는 ▲활동기간 중 숙식 제공 ▲유니폼 및 기념품 제공 ▲활동 종료 후 교통비 및 소정의 활동비 지급 ▲전 기간 활동 완료 시 자원봉사 시간 부여(1365 자원봉사포털 가입 필수)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무주산골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mjff.or.kr) 참고하면 된다.

 

한편 제7회 무주산골영화제는 오는 6월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전라북도 무주군 일원에서 열린다.

 

문의 : 063)220-8252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