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제임스진스,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3SUM by JAMES JEANS’ 런칭!

제임스진스,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3SUM by JAMES JEANS’ 런칭!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진 브랜드 제임스진스(JAMES JEANS)가 국내외 유명 ‘패션 스페셜리스트’와 손을 잡고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브랜드’인 ‘3SUM by JAMES JEANS(트리플썸 바이 제임스진스)’를 런칭했다.

 


‘3SUM by JAMES JEANS’는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제임스진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CEO인 ‘션림(Seun Lim)’과 패션계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방송인 ‘변정수’, 그리고 연예인에서 스타일리스트로 멋지게 변신한 ‘윤현숙(영어명 Cindy)’이 패션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하나로 응축시켜 표현해 낸 하이 퀄리티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로써,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출시된다.

 

‘3SUM by JAMES JEANS’는 제임스진스의 DNA를 고스란히 물려 받은 ‘시크 & 스타일리시’ 컨셉트에 ‘빈티지 디테일’과 ‘로고 플레이’ 등 키치적 요소를 더해 스타일링의 색다른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부드럽고 반 투과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번 아웃’ 소재를 메인 패브릭으로 선택하여 누가 입어도 쿨하게 보일 수 있는 ‘Free Edge Style(프리 엣지 스타일)’을 브랜드 컨셉트로 잡았다.

 

특히 ‘3SUM by JAMES JEANS’는 아이템 출시 주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패션계의 트렌드를 리드할 계획이다.

 

‘3SUM by JAMES JEAN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의 홈페이지(www.3su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은 제임스진스 도산공원 플래그쉽 스토어 및 국내 유명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제임스진스(JAMES JEANS)는 ‘3SUM by JAMES JEANS(트리플썸 바이 제임스진스)의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6일 도산공원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런칭 파티를 개최한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