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주)원큐그룹 박병욱 대표이사,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기업인 대상 받아

(주)원큐그룹 박병욱 대표이사,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기업인 대상 받아

▲(주)원큐그룹 박병욱 대표이사 (c)시사타임즈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지난 5월 20일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제9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 (주)원큐그룹 박병욱 대표이사가 예술문화인 기업인상에서 기업인 대상을 받았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기업인상은 도전이라는 주제로 대상을 선정하여 기업인 대상, 혁신경영대상, 소비자 브랜드 대상, 신기술 혁신 대상, 소비자 브랜드 대상 부문 등 각 부문별로 시상했다.

 

이날 박희영 대회장은 환영사에서 “도전이라는 의미 있는 단어에 활력을 불어넣어 이 대한민국이 더욱 아름다운 대한민국으로 발전시켜 향후 미래의 대한민국 도전한국인에게 멋진 버팀목이 되어 값진 삶의 빛이 되어 주시기길 바란다”며 “고통 없이 얻어지는 것도 없다는 말처럼, 그 동안의 도전과 노력과 열정에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하여 영광”이라고 말했다.

 

또 배명직 조직위원장은 “도전한다는 것은 아름다운 것이며 도전을 시도한다는 것은 충분한 가치가 있고 용기가 있는 행동임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격려했다.

▲(주)원큐그룹 박병욱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두 번째) (c)시사타임즈

 

 

▲제9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상패 (c)시사타임즈

 

한편 도전하는 기업인에게 주는 기업인 대상을 받은 (주)원큐그룹 박병욱 대표이사는 한국은행에서 오랜기간 근무하며 쌓은 경제지식을 기반으로 지난해 9월 원큐그룹을 설립하였으며, 산하에 (주)Kt1Q를 비롯한 다수의 계열사를 거느린 신생 젊은 기업인이다. (주)원큐그룹은 1,000만 펫 가족과 더불어 대한민국의 펫 문화를 이끌기 위해 충남 아산시 영인면에 대한민국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펫 병원을 비롯한 펫 편익시설, 펫 테마파크랜드 등을 건설 중에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