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주진모, 살로몬 아웃도어 전속모델 발탁

주진모, 살로몬 아웃도어 전속모델로 발탁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 최홍성, www.salomonsport.co.kr)이 새롭게 전개하는 프리미엄 마운틴 스포츠 브랜드 ‘살로몬 아웃도어’는 영화배우 주진모를 광고모델로 선정하며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한다.

 

영화배우 주진모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동안 살로몬 아웃도어의 얼굴이 되어 브랜드를 홍보하게 된다.

 

최근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아이돌 등 트렌디한 이미지의 모델을 기용하고 있으나, 살로몬 아웃도어는 산악스포츠라는 브랜드 이미지에 알맞은 남성미 넘치는 모델을 물색해 왔다.

 

영화배우 주진모는 남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모델로, 살로몬 아웃도어의 활동적인 이미지를 누구보다 잘 표현해 냈다.

 

특히 주진모는 올해 하반기에 영화 친구2(곽경택 감독)와 MBC 월화드라마 화투(가제)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 이상의 브랜드 홍보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살로몬 아웃도어는 8월 말 주진모의 화보 컷을, 9월에는 뉴질랜드에서 진행된 TV CF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캠페인을 시작으로 살로몬 아웃도어는 본격적인 사업 확대에 나선다.

 

연말까지 대리점과 백화점 등 매장 수를 50여 개까지 늘리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면서 변화된 브랜드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유현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포츠아웃도어 사업부장은 “가을겨울 시즌 상품이 공개되면 완전히 새로워진 살로몬 아웃도어를 느끼게 될 것”이라면서 “강점인 풋웨어와 트레일러닝 상품으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하면서도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메이저 아웃도어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