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지바이게스, 2014 SS 광고 캠페인 공개

지바이게스, 2014 SS 광고 캠페인 공개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지바이게스 데님 컬렉션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G BY GUESS)가 밝고 경쾌한 2014 SS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완성한 이번 화보는 지바이게스의 자유로운 감성과 10대 20대를 위한 다양한 데님 패션을 엿볼 수 있다.

 

스트릿과 자연을 벗삼은 한적한 야외를 배경으로 일상과 여가를 연상케 하는 빈티지한 감각의 화보는 편안하고 활동적인 남성의 이미지와 청순하면서도 걸리시한 여성의 이미지를 완성해 줄 데님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지바이게스의 2014 SS는 데님 안감에 컬러 배색을 더해 포인트를 준 팝 진 라인을 메인으로 다양한 핏의 데님과 활동성이 강조된 제깅스 등 폭 넓은 아이템으로 젊은 고객에게 높은 퀄리티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다가설 예정이다.

 

지바이게스 마케팅 실에서는 “이번 시즌엔 딥 블루의 생지 스타일이나 물 빠짐이 자연스러운 밝은 컬러의 워싱 데님이 주목 받으며 밑단을 접어 올려 연출하는 롤 업 스타일이 유행이다”며 “특히 소매나 팬츠 밑단 롤 업 시 레드, 그린, 블루 등 빈티지한 포인트 컬러가 활용된 제품을 활용한 롤 업 진이 대세다”고 설명했다.

 

이어 “데님 셔츠, 데님 재킷, 데님 쇼츠 등 다양한 팝 진이 출시되며 취향에 따라 클래식한 데님 스타일로 연출하거나 롤 업 해 컬러를 드러내면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면서 “또한 지바이게스는 커플 웨어로도 손색없는 데님 라인과 스타일링 제안을 통해 이번 시즌 캐주얼 및 데님 시장에 유니크한 멋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영향력을 넓혀 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지바이게스의 2014 SS 시즌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www.gbyguess.co.kr)와 전국 지바이게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