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지파운데이션, 세계 월경의 날 기념 ‘기부런 캠페인’ 성황리 종료

지파운데이션, 세계 월경의 날 기념 ‘기부런 캠페인’ 성황리 종료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 1회 기부런 캠페인 RUN for the MOON’이 후원자 528명의 참여로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7일 밝혔다.

 

 

▲기부런 캠페인 참여 모습(사진 제공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RUN for the MOON’ 캠페인은 세계 월경의 날을 맞이하여 취약계층 여성의 위생적이고 안전한 월경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528명의 참가자의 발걸음을 통해 취약계층 여성 528명에게 생리대 키트가 기부되는 캠페인으로 5 2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었다.

 

 

지파운데이션은 참가자들의 후원금과 크린랲, 도로시와, 닥터 브로너스, 남유에프엔씨, 리앤웰, 라운드랩의 후원 물품으로 생리대 키트 528개를 제작하였다. 경상남도 통영 및 거제 지역의 40개소의 학교와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한부모 가정, 다문화 가정 등 취약계층 여성에 전달하였다.

 

 

생리대 키트는 6개월분의 생리대, 여성청결제, 속옷세정제, 기초화장품, 에코백 등 여성에게 필요한 용품과 지파운데이션에서 제작한 파우치로 구성되었다.

 

 

지파운데이션 사회공헌 담당자는 후원자님들의 열띤 참여 덕분에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고, SNS를 통해 후원자님들의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보며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함께 해주신 후원자님과 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파운데이션은 최선을 다해 취약계층을 돕겠다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