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캠페인:책을 읽읍시다]

[책을 읽읍시다 (304)] 관계의 비밀



관계의 비밀

저자
레오 마르틴 지음
출판사
북하우스퍼블리셔스(주) | 2013-08-07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신뢰와 설득력을 바탕으로 상대를 내 편으로 만드는 비결우리 모두...
가격비교


[책을 읽읍시다 (304)] 관계의 비밀

레오 마르틴 저 | 김희상 역 | 북하우스 | 352쪽 | 13,800원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관계의 비밀』은 우리 모두가 고민하는 관계의 은밀한 작동원리를 쉽고 명료하게 설명해주며, 결정적으로 이기는 관계의 기술을 알려주는 실용적인 지침서이다.

 

독일에서 출간하자마자 큰 화제를 모으며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 속에서 독일 슈피겔 베스트셀러에 오른 이 독특하고 매력적인 책을 쓴 사람은 전직 비밀요원이라는 특별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레오 마르틴. 1976년생인 그는 경찰 교육을 최우수 성적으로 수료하고, 수많은 가명과 위장 신분으로 살아가는 비밀 정보요원에 발탁되었다. 그리고 그 후 10년간 독일 내국 담당 비밀 요원으로 마음껏 자신의 재능을 펼치며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그가 담당한 특별임무는 범죄조직 내에 정보원을 확보하는 일. 전혀 모르는 적대적인 상대에게 접근해 마음을 사로잡고 범죄조직을 소탕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정보기관에 협력하도록 하는 것이었다.

 

이 책에서 저자는 도대체 어떻게 그런 일이 가능했던 것인지 처음으로 자신의 성공 비결을 털어놓는다. 범법자들을 상대하는 이 일을 통해 그는, 아무리 까다로운 상대라도 최단 시간 안에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아 내 편으로 만들 수 있는 자신만의 비법을 습득하게 되었다고 한다. 자신이 실제로 경험한 비밀스러운 첩보 업무의 생생한 실화와 함께 관계의 숨은 노하우를 알려주는 저자의 이야기는 첩보소설 만큼이나 흥미진진하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놀랍도록 재미있는 소설을 한 편 읽은 것 같은 만족감은 물론, 어떻게 낯선 사람과 의미 있는 관계를 시작할 것인지, 어떻게 적대적인 관계에 있는 상대를 설득하고 신뢰를 얻어내 원하는 목표를 얻어낼 것인지에 관한 관계의 특급 노하우까지 함께 터득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 레오 마르틴 소개

 

레오 마르틴은 1976년생으로 10년간 독일 내국 담당 정보요원으로 활약하면서, 조직범죄의 비밀 정보를 캐내는 일급 정보요원으로 활약했다. 그러다 돌연 정보요원으로서의 삶을 정리하고 첫 책 『관계의 비밀』을 집필, 독일 슈피겔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작가로서 화려한 제2의 삶을 시작하게 되었다.

 

박속심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