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치보 카피시모 듀오, ‘썸머 이벤트’ 진행

치보 카피시모 듀오, ‘썸머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독일 명품 커피 브랜드 ‘치보(Tchibo)’의 국내쇼핑몰인 카페57몰(www.cafe57mall.co.kr)과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 8월31일까지 무더위를 날릴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치보 카피시모 캡슐커피 30곽을 구매하시면 15만원 상당의 치보 카피시모 듀오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치보에서 기획한 이번 썸머 이벤트는 행사 당일 문의전화가 폭주 하는 등 벌써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치보 카피시모 듀오 소문내기 이벤트’로 8월18일까지 진행되며, 롯데닷컴과 카페57몰에서 진행 중인 ‘썸머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여 블로그 커뮤니티 바이리뷰(BYREVIEW)와 멀티미디어 전문 사이트 엠군(www.mgoon.com)에 URL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치보 카피시모가 준비한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치보 카피시모 듀오는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세계에서 가장 작은 캡슐커피 머신이다. 에스프레소, 카페 크레마에 맞게 최적화된 2단계 추출 압력으로 이상적인 커피 맛을 구현하고, 100% 아라비카 치보 커피의 품질을 완벽하게 추출할 수 있다. 앞의 2가지 캡슐 추출 방식에 따라 오른쪽과 왼쪽으로 돌릴 수 있는 회전 버튼을 선택하여 편리함을 더하였고, 추출 후 자동 오프 스위칭에 의한 전력 절약 기능이 있어 경제적이다.

 

한편 치보 카피시모의 국내 독점 수입, 유통사인 ㈜성유엔터프라이즈는 동아일보 ‘2013 코리아 탑 브랜드’를 수상하는 등 그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또 서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식품안전유공자 표창을 수상하는 등 안전한 식품을 수입하고 식품위생법을 철저히 지켜 국민의 건강과 안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은 바 있다.

 

치보 카피시모 캡슐커피 머신 및 캡슐커피는 현대, 롯데, 신세계 백화점을 포함한 주요 백화점 및 유명 인터넷 쇼핑몰, 자사 쇼핑몰인 카페57몰(www.cafe57mall.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